top of page

블 로 그


스테로이드 사이클 이해하기: 벌킹 vs 커팅
소개 스테로이드 사이클은 보디빌딩계 에서 빠른 체형 변화를 위해 흔히 사용됩니다 . 근육량을 늘리거나 불필요한 체지방을 줄이는 것이 목표라면, 벌킹 사이클과 커팅 사이클의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벌킹 사이클과 커팅 사이클은 각각의 목표에 맞춰 다른 단백동화 스테로이드, 식단, 훈련 기법을 사용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스테로이드 사용의 과학적 원리를 바탕으로 이러한 사이클의 작동 방식, 예상되는 효과, 그리고 위험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스테로이드 사이클이란 무엇인가? 스테로이드 사이클이란 개인이 단백동화 스테로이드를 사용하는 정확한 일정 기간과, 사이클 후 신체 건강 유지를 위해 사용을 중단하거나 사이클 후 요법을 받는 기간을 말합니다. 사이클 기간은 근육량 증가 (벌킹) 또는 체지방 감소 및 근육량 유지(커팅) 등 사이클의 목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주기 기간: 일반적으로 6~16주 복용량 일정: 점진적으로 증


스테로이드 사용 후 PCT(사이클 후 요법)
소개 단백동화 스테로이드는 실제로 근육량을 빠르게 늘리고,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신속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에는 대가가 따릅니다. 스테로이드 사이클을 마치면 체내의 정상적인 박테리아가 호르몬 균형, 특히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교란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PCT(Post Cycle Therapy, 퇴원 후 요법)가 매우 중요해집니다. PCT를 소홀히 하면 심각한 부작용, 호르몬 불균형, 그리고 스테로이드 효과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PCT가 무엇이며 왜 중요한지, 그리고 안전하고 효과적인 PCT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이클 후 요법(PCT)이란 무엇인가요? PCT(Post Cycle Therapy)는 단백동화 스테로이드 또는 프로호르몬 사용 후 시행하는 치료 기간을 말합니다. 이는 스테로이드 주기 동안 억제되는 경향이 있는 신체의 자연적인 호르몬 생성, 특히 테스토스테론 생성이 회복되도록


성장호르몬과 그 효과
다른 호르몬과 달리 성장 호르몬은 이름에 완벽하게 어울리는데,
신체 세포의 성장과 직접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살펴보겠지만, 성장 호르몬은 신체의 모든 신진대사에 대해 동화작용을 하며,
따라서 여러 가지 유익한 효과가 있습니다.
성장 호르몬은 탄수화물 대사뿐만 아니라 지질 대사에도 동화작용을 합니다.
사실, 지질 저장고의 동원을 촉진하는 것도 바로 이 성장 호르몬입니다.
그러나 성장 호르몬은 단백질 대사에 미치는 동화작용으로 인해
가장 많이 연구된 호르몬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스테로이드 케어제 복용법
스테로이드를 복용하면 여성형 유방, 불임, 간 스트레스 등 특정 건강 위험이 수반 될 수 있습니다.
항 에스트로겐을 복용하면 이러한 유해한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주요 안티 에스트로겐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백 동화 스테로이드 치료의 주요 목적은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는 것입니다.
테스토스테론은 무엇보다도 근육 발달뿐만 아니라 힘과 지구력을 자극합니다


12주 컷 사이클
12주 컷 사이클 입니다. [교과서 수준의 표준 컷 사이클 입니다.]
다음 12주 절단 주기는 표준 주기입니다.
[개인의 건강 데이터를 염두에 두고 작성되지 않았습니다.]
혈액 수치와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측정하여 이 프로그램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스테로이드 주사 방법
스테로이드를 주사하기 전에 바이알이나 앰프의 내용물을 확인하기 전에 드로우하세요. 구매하는 스테로이드는 종종 라벨에 적힌 내용과 다릅니다. 액체에 조각이 보이고 투명해야 하는 경우, 예를 들어 사용하기 위험할 수 있으므로 버리세요. 기억하세요 - 성분, 강도 및 순도는 제조업체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스테로이드를 정기적으로 복용하더라도 실제 복용량은 배치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주사할 근육을 바꿔보세요. 이렇게 하면 신체가 주사 사이에 치유할 시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부러지거나 자극을 받거나 울퉁불퉁한 피부에 주사하면 감염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항상 올바른 바늘과 올바른 배럴을 사용하십시오 매번 새롭고 멸균된 바늘을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부상 및 감염 위험이 줄어듭니다. 자신의 바늘, 바이알, 앰프를 고수하세요. 자신의 장비를 사용하면 B형 간염, C형 간염, HIV와 같은 혈액 매개 바이러스(BBVS)의 확산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